-(void)setOrigin:(XYPoint*)pt{
origin = pt;
}
이렇게 전달 받는 XYPoint 포인터객체를 바로바로 할당하게 되면,
이전에 사용중이던 origin 포인터객체는 메모리에 상주하며 계속 점유하게 된다.
새로운 값으로 할당하기 전에 이전 사용하던 값은 해제하는 습관을 기르자.
origin = pt;
}
이렇게 전달 받는 XYPoint 포인터객체를 바로바로 할당하게 되면,
이전에 사용중이던 origin 포인터객체는 메모리에 상주하며 계속 점유하게 된다.
새로운 값으로 할당하기 전에 이전 사용하던 값은 해제하는 습관을 기르자.
-(void) setShape:(Shape*) shapeVal{
if( shape){
[shape release];
shape = [shapeVal retain];
}
else{
shape = [shapeVal retain]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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